본 사이트는 데모사이트로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Chrome Logo 현재 사용 중인 브라우저는 보안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. 빠르고 안전한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.

브랜드 굿즈와 비즈니스

작성일
2022-02-02
|
조회수
402

브랜드 상품은 왜 중요한지 알아봅니다.



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스마트한 마케팅만이 기업이 더 큰 수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.  따라서 브랜드 굿즈는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.  회사 로고 및 기타 브랜드 관련 시각적 아이덴티티가 있는 브랜드 굿즈를 사용하여 잠재고객 도달범위를 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.

브랜드 굿즈는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. 하드 락 카페와 같은 유명한 레스토랑은 수십 년 동안 여러 도시에서 티셔츠를 판매해 왔습니다. 박물관, 호텔, 테마파크와 같은 관광지에서 기념품으로 판매되며, 대학 점퍼에 학교 로고를 새기는 것이 학교에 대한 자부심, 충성 및 소속감을 표시하는 방법이었습니다.

브랜드 굿즈는 타겟 고개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대부분 사람들은 어떤 것이 나에게 관련이 있고 영향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그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 합니다. 다른 사람들과 신념, 가치 또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 위안이 되고 강력한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이는 브랜드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.

검색 결과:

더보기

사이즈

  •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준사이즈입니다.

용지

인쇄

수량

귀도리 (둥근모서리)

귀도리 (둥근모서리)

제품의 끝 모서리를 둥글게 만드는 후가공으로 4mm 혹은 6mm 사이즈 가공이 가능합니다.

둥글게 할 모서리를
선택하세요
왼쪽 상단
오른쪽 상단
왼쪽 하단
오른쪽 하단